포스트코로나&롱코비드 후유증 극복으로 우울, 자살 예방하기
서울시자살예방센터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서울시민들의 신체적, 정신적 후유증 및 우울 과 자살 예방을 돕고자 라이브 방송을 5일간 실시합니다. 서울시민 및 서울시 자살예방사업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코로나와 관련된 전문가들과의 포럼, 롱코비드 후유증에 대해 알아보는 특집방송, 롱코비드 후유증을 다루는 마음챙김의 주제로 진행됩니다.
- 일시 : 2022년 5월 23일(월) ~ 5월 27일(금) / 5일간
- 참여방법 : 서울시자살예방센터 <생명사랑 마음이음> 유튜브 채널 실시간 라이브 방송
- 1일차 방송 : https://youtu.be/tJNJub4VEg8
- 2일차 방송 : https://youtu.be/6EtuMQqmdkA
- 3일차 방송 : https://youtu.be/ucixnebza_Q
- 4일차 방송 : https://youtu.be/ENOnbHdSgOs
- 5일차 방송 : https://youtu.be/BMelsxP7RX8
○ 문의: 서울시자살예방센터 02-3458-1000
"어제를 버리지 않으면 내일은 오지 않는다."
법정 스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