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 생명의 빛 캠페인 참여 안내
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고 있는 요즘, 서울시 자살예방센터에서 9월 10일 ‘자살예방의 날’을 맞이하여 서울 생명의 빛 캠페인을 진행합니다.
생명 사랑의 마음을 가진 서울 시민 누구나 ! 참여가능합니다
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.
캠페인 주간: 2022년 9월 5일(월)~ 2022년 9월 16일(금)
참여방법
1. 초와 메시지카드를 준비합니다
– 집에 있는 양초, LED초, 촛불 사진 등 다양한 형태로 초를 준비해주세요 !
– 캠페인 페이지(www.suicide.or.kr/#candlelight_campaign)에서 메시지 카드 다운로드 혹은 집에 있는 종이 아무거나 어떤 형태든 상관없습니다 !
2. 메시지 카드에 생명사랑의 마음을 담아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적습니다
3. 메시지 카드와 촛불이 나온 사진을 찍습니다
4. 찍은 사진을 개인 SNS(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트위터 등)에 해시태그를 하여 올립니다
#9월10일 #자살예방 #자살예방의날 #그냥당신이잘됐으면 #우리모두잘됐으면
* SNS 인증이 어려우실 경우,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해 인증해주세요 !
문자: 010-9275-0199
이메일: maum1080@suicide.or.kr
참여자 이벤트
– 우수게시글 작성자 10,000원 상당 커피쿠폰 증정 (30명)
– 추첨을 통해 3,000원 상당 간식쿠폰 증정 (100명)
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









카드뉴스 활용에 대한 안내
- 시민 여러분의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링크 공유는 자유로우며 정보의 확산을 위해 많은 공유를 부탁드립니다.
- 하지만, 컨텐츠 전체를 복사해서 붙여넣는 식의 무단 전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.
- 내용을 요약해서 소개하거나 일부를 인용할 수 있으나 정보의 출처를 명확하게 하고 전체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출처(서울시자살예방센터) 및 원문 링크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기업, 기관 등에서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이메일(maum1080@suicide.or.kr)로 문의바랍니다.
"삶의 가치는 자신의 존재를 인정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데 있습니다."
오스카 와일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