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서울시자살예방센터입니다.
서울시자살예방센터에서 마음을 잇는, 관계를 잇는 시민 참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. 서울시민 누구나 ‘연락하기, 만나기, 응모하기’로 참여 가능합니다!
[‘그냥 당신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’ 온라인 이벤트]
□ 기 간 : 2022. 04. 12.(화) ~ 04. 26.(화) / 2주간
□ 참여대상 : 서울시민 누구나
□ 참가상품 : 기프티콘, 상품 등
□ 참여방법 : 이벤트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내용이 포함된 개인 SNS 인증!
① 연락하기 – #서울시자살예방센터 #봄캠페인 #잘지내니연락하기
② 만나기 – #서울시자살예방센터 #봄캠페인 #지금만나러갑니다
③ 응모하기 – 서울시자살예방센터 플랫폼 http://www.suicide.or.kr/
"인생에서 가장 큰 영광은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다시 일어서는 것이다."
넬슨 만델라